본문 바로가기
시술정보/백옥주사

백옥주사란걸 맞아봄

by 'b' 2017. 2. 25.
반응형
요새 몸이 피곤해서 비타민주사나 맞아볼까 했었는데, 의사와 상담하고 나니 백옥주사를 권해주었다.

정맥주사이다보니 링겔을 꼽고 한동안 누워있어야 했다.

바늘을 통해 들어오는 느낌이 썩 좋지만은 않았다.
그런데 불과 5분 정도밖에 안지났는데도 손목이 가벼워지는걸 느꼈다. 그 기운이 점점 몸전체로 커지더니 눈도 또렷해지는것 같았다.

한 30분 정도 주사를 맞고 나니 끝났다.
피가 살짝 나서 반창고를 붙이고 나왔는데, 내가 이 정도의 효과를 느낄정도라면 시골에 계신 어머니나 아버지가 받으면 그 효과가 엄청나지 않을까 싶다.

시골에 있는 병원에서도 이런 주사를 하는지 알아봐야겠다.

반응형

'시술정보 > 백옥주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옥주사란?  (0) 2017.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