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부라보성형외과/모공-레가또

레가또 레이저 2회차 전후 사진

by 'b' 2017. 2. 7.
반응형
레이저를 맞아서 그런지 윤곽주사 부작용으로 부었던 것이 불그스름하게 남아있던건지 몰랐는데,
그래도 점점 시간이 지나니 붉은 기가 많이 가라앉아서 사진을 찍었다.

작년 12월 중순쯤 사진

2월 7일 사진

두 사진 모두 갤럭시 s7 전면카메라로 촬영했고, 화장이나 보정은 하지 않았다.


나는 확실히 피부가 좋아진걸 느낀다.
아직 개선의 여지는 좀 더 있지만, 이전에 비하면 엄청 좋아졌다고 생각한다.

커다랗던 모공이 작아졌고, 볼에서 모공이 눈에 띄던 면적도 줄어들었다.

레가또의 효과가 이정도라니... 프락셀을 맞지않고 진작에 레가또를 맞았다면 지금쯤 백옥같은 피부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우선은 피부를 충분히 회복하고나서 3회차를 맞아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