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명안과-라섹

대전 명안과 초고도근시 라섹 후18일차, 보호렌즈 제거후 8일차

by 'b' 2017. 5. 14.
반응형

 

 

오른 쪽 눈의 시력이 약간 더 잘보이게 된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컴퓨터를 보다 먼 거리에서 봐도 큰 불편함이 없다.

 

교회의 큰 스크린화면에 뜨는 자막을 봐도 번짐이 전보다 줄었다.

 

하루이틀만 더 지나면 왼쪽같은 시력으로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든다.

 

어두울 때 잘 안보이는 증상은

나 뿐만 아니라 다른 라섹수술 환자들도 경험하는 공통된 증상인 것 같다.

 

헌데 궁금한 것은 같은 레이저 장비로 수술한 환자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은 아닐까 하는 걱정이다.

 

난 ex500장비로 수술을 받았다.

국내 도입된 레이저 장비중 가장 많은 안과들이 보유하고 있는 장비로 알고 있다.

 

이외에도 비슷한 장비로 mel90 이 있는데,

대전에도 밝은누리안과는 mel90 장비가 있다.

 

이곳에서 수술을 할까 하다가

각막강화술이라는걸 추가해야 한다고 했고, (90만원 추가비용)

추가하면 수술비용이 230만원이기 때문에 우선 걸렀던 것..

 

수술이 잘된것이 맞는지 걱정스러운 마음에

인터넷으로 여러 정보들을 찾아보다가

레이저 장비에 대해 비교해 놓은 글을 찾았다.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eye&no=130507

 

이 글을 참고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