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미의원/모공-아쿠아필, 프락셀

대전 유성 피부과 자이미의원에서 아쿠아필과 모공치료 트리플패키지

by 'b' 2016. 8. 9.
반응형
피부과를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미루기만 하다가 마음을 먹고 피부과 예약을 했답니다.

이사도 하고, 요 며칠 몸살로 아팠더니 피부도 망가진것 같아서 어제 예약을 잡아놨지요.

먼저 지성피부이다보니 항상 모공과 피지에 대한 고민이 있을수밖엔 없잖아요.

그래서 아쿠아필을 하기로 맘먹고, 남자분들의 면도 고민을 해결해 줄 제모레이저와 모공에 대한 상담도 받아보기로 했죠~!

예약시간보다 약간 빨리와서 기다리면서 찍은 홀 사진이구요.

벨라소닉 도입으로 벨라소노와 벨라팩트 시술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금은 이벤트로 벨라소노나 벨라팩트 시술을 받으면 하나의 비용으로 두 시술을 모두 받을 수 있대요.
관심은 가지만 모공에는 별로 효과가 없다네요ㅠ
벨라소노는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탄력을 주는 레이저라고 합니다.
벨라팩트는 물광주사 아기주사같은 약물을 주사요법이 아니라 고주파로 피부에 주입할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가격들.. 소심해서 앞에 가서 찍지는 못하고 카메라로 줌사진을 찍었더니 선명하지는 않네요^^;


긴 상담 끝에 저는 제모를 포기하고 (비용문제 ㅠㅠ) 대신에 모공 부분치료를 하기로했어요 코 양볼위주로 레이저를 맞기로요 미의원에서는 이걸 트리플킬 이벤트라고 부르더군요.

상태에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레이저를 원장님이 적절하게 조합해서 치료해주셨어요.

저는 무슨 프락셀이랑 헬렌레이저랑 벨라팩트를 받았다고 합니다.. 다음 방문은 2주후...

레이저나 다른 시술하면서 사진은 못찍었고, 아쿠아필 받고나서 마취하는 도중에 셀카를 한 장 찍었다...

아쿠아필을 받으니 확실히 모공에 끼인 피지들이 많이 제거가 되고 피부톤도 밝아진 느낌..

관리사님께서 기계로 정말 얼굴 구석구석  꼼꼼히 관리해주셨다.
아쿠아필을 하고 나서 토너를 바르고 재생레이져를 받는것도 신기했다. 재생레이저 후에는 바로 마스크팩..
그래서 그런지 피부가 정말 맑아져있었다.


레이저 시술을 받은 뒤에는 얼굴에 파스를 붙인 것처럼 화끈거리고 따끔거렸다... 물론 엄청 빨개지고... 보습관리를 잘해주라고 하셨으니 안바르던 크림까지 바르며 잘 관리를 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