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배민프레쉬

배달의 민족 배민 프레쉬 셀모네키친 노르웨이 오로라 생연어

by 'b' 2017. 3. 4.
반응형
배달의 민족에서 반찬이나 집밥을 배달해 주는 배민프레쉬라는 서비스를 하길래 주문해봤다.
원하는 날짜를 정해서 배달받을 수 있고 서울지역은 새벽배송도 되는 것이 매리트 있어보였다.

나는 최상급 연어가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주문했다.
생연어+훈제연어 세트인데 1팩에 200g씩 들어있었다.
가격은 2만원 초반대.. 대략 연어초밥이 1인분에 12000~15000한다고 계산하면 초밥먹는 가격이라고 볼만 했다.


포장을 뜯어보니 상태가 괜찮은 것 같아서 그냥 간장에 찍어먹었다.
잡내도 나지 않고, 고소한 연어 기름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것이 웬만한 초밥집 저리가라 할 정도의 연어인 것 같았다.

길이와 두께를 봐서는 직접 초밥을 만들어 먹어도 괜찮을 듯한 모양새로 잘려있었다.

가끔 연어가 먹고싶을 때, 초밥집에서 사시미를 주문하는 것보다 집에서 배달시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