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프로페시아

프로페시아 복용 3달 경과

by 'b' 2017. 2. 6.
반응형


아보다트 5개월 복용했으나 큰 차도가 없었다.
그리고 그후 헤어백신을 3회 이상 받았다.

헤어백신의 경우 머리카락이 일정부분 나는 효과가 있었다.

그런데도 머리가 다시 빠지길래 이번에는 프로페시아를 먹어보았다.

솜털같던 머리카락들이 점점 까맣게 색이 진해지고 휑하던 m자부위에 머리카락이 덮이기 시작했다.

진작에 약을 먹을걸 하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 꾸준히 약을 더 먹어보고, 머리카락이 좀 더 빽빽해지면 경과사진을 찍어 올리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