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미의원/보톡스

대전 미의원 자갈턱 보톡스 효과 좋네요!

by 'b' 2017. 1. 12.
반응형
 턱이 쭈글쭈글하게 주름이 지면서 볼록 튀어나오는 것을 호두주름이나 자갈턱이라고 부르는데요
저는 그 호두주름이 심한 편이거든요

그래서 작년 11월 중순에 서울에서 주름보톡스를 한 번 맞았답니다
그땐 거의 효과가 없어서 돈만 날렸다 싶었지 뭐에요

그런데 이번에 대전 미의원에서 맞은 보톡스는 정말 효과가 좋아서 글을 쓰게되었어요

위 사진은 16년 12월 말에 찍은 사진이에요.
11월 중순에 입술필러 보톡스 입꼬리필러보톡스를 맞으면서 자갈턱보톡스도 맞았던건데.. 주름이 많이 보이죠?
일부러 주름을 만든것도 아니라 평소 표정에 나타나는 주름인데도...

근데 이 사진은 방금 일부러 주름을 만들어보려고 힘을 주고 찍은 사진이에요!
놀랍게도 주름이 볼록하게 튀어나오지 않더라고요!
호두주름이 생기진 않았지만 입술 바로 밑 부분이 1자로 솟아오른 근육이 보이죠? 저는 확실히 힘을주었어요ㅋㅋ

정말 보톡스 효과 끝내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