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더순수

더순수 / 천연화장품 / 얼웨이즈 수드 크림 /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 / 퍼펙트 에멀전 / 스노우 스킨

by 'b' 2018. 11. 15.
반응형
며칠 전 더순수에서 화장품을 구입했는데, 바로 또 구입하게 되었다.

바로 기능성제품 30% 할인기간동안 새로운 제품도 구입할 겸 떨어져가는 화장품을 구비해둘 생각이었다.

왼쪽 뒤부터
스노우스킨, 퍼펙트에멀전, 클렌징오일, 수드 크림이다.
나머지는 사은품으로 고보습미백앰플,
베이비로션, 중지성로션, 리바이탈딥크림, 멀티밤이다.


증정품만 따로 찍었다.
넉넉한 양..
특히 저 크림은 혜자다.
정품용량 50ml가 6만5천원인데, 5ml나 들어있기 때문..

겨울철 건조함과 온풍기로부터 해방시켜줄 고보습 수드크림.
레이저 치료 후 재생, 진정크림으로도 사용해도 효과가 뛰어나다.
저자극 제품

이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면서부터 피지량과 번들거림이 확실히 줄었다.
모공과 피지개선에도 도움을 주는것 같다. 블랙헤드가 거의 사라졌고, 기름종이도 전혀 사용하지 않게 되었다.

한 통을 다 써가서 떨어지기 전에 다시 구입했다. (이건 지금 할인을 안해서 정가를 주고 구입했다.)

할인하는 김에 구입해본 퍼펙트에멀전
남성을 위한 올인원 제품인데..
사실 더순수의 중지성 로션이나 중건성 로션은 내가 쓰기에 번들거림이 있어서 사용하지 않았다.
새로운 로션이 나왔고, 남성을 위한 로션이라고 하니 궁금해서 구입해보았다.

스노우 스킨
스킨치고는 비싼 느낌이 있어서 선뜻 구입하기가 어려웠던 제품이다.
할인기간을 통해 다시 구입한 제품이다.
피부톤이 정돈되고 화사해지는 효과 좋은 미백스킨이다.


구입한 화장품 중 할인에 해당되지 않는것은 딥클렌징 오일뿐이다.
나머지 제품들은 30퍼센트 할인중이다.

또한 회원가입 추천 이벤트로 추천인아이디를 입력하면 가입자와 추천자 모두에게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http://m.the-soonsoo.com

( 추천인 아이디 barim2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