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쇼핑/해외직구

샤오미 포코폰 F1 개봉기 / CJ헬로모바일 사용가능

by 'b' 2018. 9. 3.
반응형
8월 29일 출시된 샤오미 포코폰을 G9에서 예약구매했다.

9월 첫주가 지나야 받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9월 3일 오늘 받았다.



박스포장이 아니라 비닐팩 포장으로 배송되었다.

맞춤형 에어캡으로 케이스가 살짝 눌리긴 했지만 안전하게 배송되었다.

미개봉품으로 구입했다.
(개봉하여 불량확인 후 발송해주는 옵션도 있다.)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기본을 갖춘 패키지라고 생각한다.


도색불량 이슈가 있는걸로 알지만 내가 받은 제품은 양품이다.

845칩셋이어서 그런지 최적화가 잘된것인지 부팅속도가 무척 빨랐다.

언어 한국어 선택
국가 대한민국 선택


기존 구글 계정을 이용하기 쉽도록 데이터 복사 메뉴가 처음 부분에 나와있다.


클라우드 백업으로 하니 기존 폰에서 사용하던 앱까지 자동으로 재설치 해주었다.

기본테마로 선택

유심을 넣고 재부팅하니 헬로우모바일에서 유심등록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다.

앞으로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나 좋은 점이 있는지 확인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