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스와니코코

스와니코코 천연약초박피(필링) 사용 후기

by 'b' 2016. 7. 12.
반응형

 

얼마전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그 동안 관리하지 못한 피부를 재탄생 시키려고

 

스와니코코의 약초필링 제품을 구입했어요

 

 

예전에 사용했을 때에는 분명한 효과를 봤었거든요

 

그렇지만 한 번 리뉴얼이 되고 나서는 효과가 없더라구요ㅜㅜ

 

환불을 해달라고 했는데

 

사용한 제품이어서 환불은 안되고 리뉴얼되기 이전의 제품을 보내줘서

 

그걸 사용했답니다 역시 효과는 있었구요

 

 

요번에는 시간이 충분히 지났으니 제품개선이 되었을거라고 생각하구

 

믿고 구입을 했는데..

 

(이래뵈도 스와니코코 vip회원 등급이랍니다)

 

아쉬운 마음이 많이 드네요 ㅠㅠ

 

 

우선은 약초필링을 바르기 직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고르지 않은 피부톤과 약간의 트러블 자국등이 신경이 쓰였어요

 

개선효과를 보기 위해서 사용했는데..

 

결과는 ㅜㅜ

 

 

 

 

 

 

너무 안타까워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 수포가 장난아니게 올라왔답니다

 

어제 저녁에 약국들러서 아시클로버 연고를 사서 발랐는데도...

 

그것도 번질까봐 면봉 여러개 쓰면서 찍어발랐는데도..

 

아침에 일어나보니 .... 절망스럽더라구요

 

 

 

사진상으로 볼 때 피부가 약간 밝아보이는것은

 

조명의 차이 때문입니다

 

그렇지 피부톤이 개선되거나 트러블자국이 완화되거나 한건 아닙니다

 

욕실에서 동일한 각도에서 찍어보니 수포올라온게 안보이더군요

 

하..

 

해지면 피부과 가서 진단받고 약처방을 받아야겠어요...

 

 

약초필링 섯부르게 생각하고 시작하면 큰일납니다 ㅜㅜ

 

저는 이번이 스와니코코 약초필링만 세 번째여서

 

사용하는 방법도 잘 알고 예전의 효과를 기대하면서 믿고 구입했는데

 

리뉴얼 된 이후로는 영... 아니네요

 

 

고객센터에 문의했을 때에도 리뉴얼 되면

 

충분히 공지를 하고 제품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던데

 

그 이야기를 들은 순간 화가 나더라고요

 

만약 제가 두 번째 구입했을 때

 

리뉴얼된것을 알았다면 구입하지 않았을텐데요

 

공지가 안되었다는건 자기도 알면서 그렇게 대답을 하시니

 

회사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더라구요.

 

 

집에서 약초 박피를 하시게 되면 충분한 상담을 받고

 

제품 선택을 신중히 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예전에 했을 때는 분명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주변에서 왜이렇게 피부가 좋아졌냐는 소리를 매번 들었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