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쇼핑/지마켓

남성 기능성 팬티, 분리형 팬티, 라쉬반 스탈론

by 'b' 2018. 4. 9.
반응형

날씨가 더워지면 불편한 점이 몇 개 있다.
그 중 하나는 피지분비량이 많아져서 얼굴이 번들거리는 것과 다른 하나는 사타구니에 땀이 차는 것이다.

남성의 하체는 체온보다 낮게 유지해야 건강에 좋다는 것..
ㅎㅎ 누누히 알고 있었지만 사실 챙기기 어려운 부분이다.

아무래도 속옷이나 바지가 밀폐되어 있다보니까 땀이찰수밖에 없는 구조인데 그걸 개선한 기능성 속옷이 있어서 구입했다.

물론 할인을 하고 있어서 구입한 것이지만!

9,900원이니 구입해서 체험해본다는 생각으로 하나만 구입했다.

착용결과 대만족..
다음 월급날에는 보다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구입해서 착용해야 할 생각이다.

팬티의 모양을 보면 주머니가 2개가 있다. 하나는 음경주머니 하나는 음낭주머니이다.
이 분리된 공간덕분에 확실히 시원함이 느껴진다.
음낭 주머니에는 가운데에 선이 있어서 좌우 공간이 구분된다.

(____)  음경 공간
(  ㅣ  )  음낭 공간


이번 여름은 쾌적하게 날 수 있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