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뱅크

케이뱅크 고객센터 톡 상담하기

by 'b' 2017. 5. 7.
반응형

케이뱅크를 가입한지 한 달 가량 지났다.
지난달 휴대폰비를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납부했기 때문에 포인트가 적립되었는지 확인하러 접속해보았는데 포인트가 조회가 되지 않는 것이었다.

그래서 케이뱅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보았다.

간단하게 휴대폰 어플로 상담이 가능했다.
대기시간도 무척 짧은 편.



고객센터를 누른 뒤, 톡상담하기를 누른다.
카데고리별로 FAQ처럼 정리되어 있으니 상담 전에 확인해보는것도 괜찮다.

나는 상담내용이 안나와 있어서 체크카드 상담하기로 들어갔다.

실시간 카톡처럼 상담원과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궁금한 사항을 해결할 수 있었다.

전화를 하면 본인확인이니 뭐니 하면서 한참을 걸리는데, 그런 절차도 없이 불과 2~3분만에 해결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의 포인트  적립은 매월 초부터 말일까지의 이용금액이 24만원을 넘길 경우, 다음달 15일에 포인트로 적립된다.

16일에 포인트가 확인된다고 하니 기다리면 될 일~
최대 금액 60만원에 3%까지 적립된다고 하니 체크카드로서는 정말 좋은 상품임은 틀림없다.
반응형